[프라임경제] 제이앤비컨설팅(대표 박재완)이 KS 인증기관인 한국표준 협회로부터 자사 위탁 운영 중인 KDB생명 고객센터의 콜센터 서비스 표준인 KS S 1006 인증을 획득했다.
제이앤비컨설팅이 KS 인증기관인 한국표준 협회로부터 자사 위탁 운영 중인 KDB생명 고객센터의 콜센터 서비스 표준인 KS S 1006 인증을 획득했다. ⓒ 제이앤비컨설팅
KS서비스 인증은 산업표준화법에 따라 국가가 제정한 한국산업표준(KS) 이상의 서비스 능력을 보유한 사업장에 대해 공정하고 객관적인 심사를 거쳐 KS마크를 표시할 수 있도록 하는 국가인증 제도다.
지난 23일 KDB생명 콜센터에서 현판식이 진행됐으며, 제이앤비컨설팅 박재완 대표이사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정홍준 센터장의 축사로 이어졌다. 이후 KS 인증 획득 관련 공로자에 대한 포상을 진행했다.
마지막으로 박재완 제이앤비컨설팅 대표이사와 정홍준 센터장이 KDB생명 콜센터에 현판을 부착하는 현판식을 진행했다.
박재완 대표이사는 "제이앤비컨설팅은 KS 인증의 획득으로 안주하지 않고 지속적인 서비스 품질의 개선 노력을 통해 고객 감동 서비스를 실현하기 위한 끊임없는 노력을 기울이겠다"며 향후 포부를 밝혔다.
출처: 프라임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