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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증개요
주요인증 분야 소개
고객컨택트센터
고객컨택트센터 서비스(KS S 1006-1) KS인증은
ISO18295국제표준에 부합한 글로벌 고객컨택트센터 서비스 기준을 제시 합니다.
고객컨택트센터 서비스 KS인증은
서비스 제공에 필요한 기반구조와 프로세스 운영에 대한 품질시스템 구축을 통해,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안정적이고 높은 수준의 서비스 품질 제공을 목표로 합니다.
Accessible, 고객의 요구에 접근 가능하고
Reliable, 신뢰할 수 있고
Responsive, 즉각 대응할 수 있어야 하며
Consistently, 일관되게 처리해야 합니다
표준보기
시설및 장비관리
서비스 운영체제
불만 및 피해보상
고객의 소리 및 만족도 평가
고객정보 보호 및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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